안드로이드용 무료 프로그램, Akounto Inc.에서 제공합니다.
Akounto는 무엇인가요?
Akounto는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회계 솔루션입니다. Akounto를 사용하면 자신의 장부를 작성하고 유지 관리하며, 직원 및 고객을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하며, 비즈니스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
Akounto를 만든 전체 목적은 비즈니스에게 회계를 간단한 작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. 우리는 비즈니스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, 우리의 솔루션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입니다.
Akounto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:
- 장부 작성, 유지 관리 및 업데이트
- 송장 및 청구서 작성 프로세스 자동화
- 고객 및 공급 업체 추가
- 비즈니스 성과 추적 및 보고
- 재무 보고서 및 명세서 생성
- 직원 급여 및 지출 관리
- 재무 건강 상태의 변경 추적 및 보고
왜 Akounto를 사용해야 하나요?
우리의 소프트웨어는 빠르고 신뢰성이 있으며 비용 효율적입니다. 몇 분 안에 비즈니스 재무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. 우리의 솔루션은 다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는 종합적인 회계 경험을 제공합니다. 또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무료 교육을 제공합니다.